A/S 안내
본 제품은 평생 A/S 가능합니다 (무상 A/S기간 :1년)
단,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 당사 규정의 의거하여 유상A/S로 처리됩니다.
A/S 방법
1. 카카오톡 @diamondforest 또는 우측 입력란으로 접수해주세요.
2. A/S 담당자가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와 비용을 알려드립니다.
(카카오톡 접수는 카카오톡으로, Q&A로 작성하신 접수는 Q&A로 답변드립니다.)
3. 유상수리의 경우 수선 비용 결제 확인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선이 진행됩니다.
A/S 비용
다이아몬드 포레스트의 모든 제품 구매시 품질보증서가 동봉됩니다.
품질보증서에 기재된 날짜를 기준으로 1년이내에 1회 무상, 6개월 이후 유상으로 기간 상관없이 진행됩니다.
(단, 1년이내여도 일부 제품의 경우 / 파손 부위에 따라 / 인위적으로 수선하신 경우 유상처리 되거나 A/S 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A/S 소요기간
제품에 따라 / 파손 부위에 따라 / 원하시는 수리에 따라 소요 기간은 상이하며 평균적으로 10~20일 소요됩니다.
A/S 택배배송
왕복 택배비는 A/S 비용이 아니므로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제품을 다이아몬드 포레스트로 보내주실 때의 택배비는 미리 결제해주시고
수리 후 다시 제품을 보내드릴 때 택배비 3,000원은 계좌이체 또는 현금으로 택배 박스에 동봉해주세요.
A/S 불가한경우
판매되지 않은 단종 제품 파트의 경우.
사용자의 남용 또는 오용 또는 취급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파손.
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.